Hitachi Ops Center Administrator

Hitachi Ops Center Administrator는 Hitachi VSP 스토리지 제품군의 중앙 관리 솔루션으로, 스토리지 리소스의 설정, 관리 및 유지 보수를 단순화하여 스토리지 관리의 복잡성을 줄이는데 기여합니다.


특장점

관리 환경 간소화

사용자 직관적인 GUI 화면을 통해 스토리지에 대한 기술적 관리 복잡성 단순화

다양한 수준의 IT 인프라 관리자 간 확장형 중앙 집중식 관리 기능 제공

표준 API를 통한 외부 인프라 관리 솔루션과의 매끄러운 연계 운용 지원

효율적인 시스템 구성 권장

IT 인프라 라이프사이클의 엔드-투-엔드 관리 환경 구현(인프라 구성, 스토리지 풀 및 볼륨 생성, 복제 및 모니터링 등)

구성 프로세스 권장 기능을 통해 블록 및 파일 요구사항에 대한 시스템 구성 절차 간소화

서비스 수준 최적화

필요한 리소스를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레벨에 맞추어 조정 가능

티어별 서비스 수준에 맞춘 스토리지 리소스 그룹핑 및 분류 자동화 구현

용량 및 성능에 맞춘 최적의 스토리지 서비스 레벨을 어플리케이션 및 파일 서버에 제공


도입효과

관리 복잡성 감소

관리자의 전문성 및 교육 요구사항 수준을 낮춤으로써, 기업이 갖는 IT 인프라 관리에의 부담감 경감

사용자 직관적인 GUI 화면을 통해 가용 용량, 사용된 용량 등과 같은 주요 관리 정보를 손쉽게 모니터링 가능

각 스토리지 인프라 리소스에 필요한 정보와 사용가능한 기능들을 제공하는 객체 지향 디자인을 사용

신규 스토리지 구축 가속화

스토리지 구성 워크플로우를 통합하여 일반적인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서 활용하는 리소스 제공 프로세스를 간소화

데이터 유형에 제약 없이 관리 환경으로 통합하여, 필요한 관리 애플리케이션 및 인터페이스 수 절감

인프라 구성 권장을 통해 스토리지 관리 및 운영 편의성 개선

운영 비용 효율화

외부 전문 서비스 인력 없이 새로운 공유 스토리지 리소스 제공 가능

기업 내 IT 인프라 담당자로 하여금 더 많은 스토리지 리소스를 관리할 수 있게 함으로써 IT 인력의 생산성 향상

지속적인 운영 비용 절감의 기반이 되는 ‘IT 셀프 서비스 모델’로의 전환 용이